[보너스] 손정의 사장 트위터 중에서, “인생에서 ‘늦음’은 없다.”

손정의 사장의 LIVE2011을 접하기 전에 트위터를 통해, 타임라인에 뜨는 손정의 사장의 말들이 너무 좋아서, 캡쳐를 해서 회사내 게시판에 올려서 다들 보라고 얘기를 했었습니다. 단순히, 말이 좋아서… 그런데, LIVE2011 연설을 듣고, 보고 나니, 그 때 내가 좋다고 생각했던 말들이, 손정의 사장의 인생과 자신의 ‘뜻’을 통해서 나온 진실한 이야기임을 이제서야 알게되었습니다.

Advertisements
이 글은 XYZ 카테고리에 분류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

[보너스] 손정의 사장 트위터 중에서, “인생에서 ‘늦음’은 없다.”에 1개의 응답

  1. uncle venca댓글:

    한마디만 슬쩍 거들어 드리자면…
    위에서 주로 젊은 사람들에게 교훈을 주는 형식으로 말씀을 하신 내용은 동생인 손태장 (Taizo Son)에게 훈수를 두시는 내용이랍니다.
    동생은 손정의회장을 도와서 여러가지 일을 하고 있는데 워낙 나이차가 많이 나거니와 최근 들어서 동생이 하는 일들이 죄다 좀 쉽게 풀리지 않은 관계로 손정의회장이 걱정을 하면서 지켜보고 있는 와중이지요. 뭐 남의 가족사니까 길게 말씀드리지는 못하겠네요. 그냥 참고하시라고…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